인사말

SEOLIM

SEOLIM HOMEPAGE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서림원예종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림원예종묘는 그동안 최상의 우량 관상수, 특용수, 약용수, 산림수, 조경수를 개발해 보급해 왔으며, 보다 좋은 씨앗과 묘목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미세먼지와 환경문제의 중요성을 직시해 나무를 심고 푸른 숲을 가꾸는 사업은 물론 농가소득 증대에도 큰 기여 했다고 자부합니다.

원예농가를 직접 방문해 지역 특성과 토양 성분에 맞는 수종을 선별하여 공급하는 한편, 아직 국내에 재배되지 않는 신품종, 개량종을 공급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이 안정적인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이 결여된 초보 농가를 위해 원예영농기술 상담실을 상설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기술진이 영농 계획에서부터 재배방법, 판매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영농기술을 완벽하게 전수함으로써 초보 농가도 안심하고 재배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원예·종묘·조경 산업이 친환경 녹색성장을 주도하는 신성장동력으로서 그중요성이 점차 커짐에 따라 ㈜서림원예종묘는 5만㎡ 규모의 직영농장을 확보해 운영 하고 있으며, 영농조합법인 ‘환경과 나무’를 설립하고 사업영역을 확장하는등 녹색성장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서림원예종묘·영농조합법인 환경과 나무는 업계 최고의 명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 새로운 기술 연구와 종묘 개발에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농가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성심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서림원예종묘 임직원 일동 드림